블루버팔로 윌더니스 칠면조&닭고기 캔

← Return to Previous Page

블루버팔로 윌더니스 칠면조&닭고기 캔

블루버팔로 윌더니스 칠면조&닭고기 캔

블루버팔로 윌더니스 캔은 사료 대용으로 먹일 수 있는 영양사료 캔입니다. 일반사료 같은 경우는 Semi Moist Type(수분함유량이 25~35%로 Dry Type과 Wet Type의 중간 음식)Dry Type(수분함유량이 10%이하. 대형견 전용과 소형견 전용으로 입자 크기가 다름)의 형태의 음식이지만  블루 버팔로 치킨디너 캔은Wet Type(수분 함량이 75%이상으로 소고기,닭고기,돼지고기,양고기,생선,채소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으로서 그 자체적으로 봉해져 있어 냄새도 강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개의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각 보다는 후각에 의존해서 먹이를 찾는 개들에게는 어찌보면 가장 기호성이 높은 종류 중 하나입니다.

블루버팔로 제품들은 순수한 자연 성분사용, 가금부산물 NO, 인공색소 및 방부제를 절대 사용하지 않으며 알레르기를 발생시킬 수 있는 옥수수, 밀, 콩 등을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생산 라인과 가공 공정을 본적은 없으나, 미국의 식품관리 규정은 호락호락하지 않으니 믿을만한 제품입니다. 또한 동물의 면역시스템과 건강한 산화 균형 유지에 포커스가  맞추어져 있고, 늑대의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 컨셉은 야생에서 얻는 영향을 강조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명 : 블루버팔로 윌더니스 칠면조&닭고기 캔

용도 : 사료대용식품

제조업체 : 블루버팔로(미국)

판매가 : 8,000원

 

ep64

먹음직스러운 모습

 

ep65

보관은 이런 방식으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일부 동물캔은 기름기가 뭉쳐져있는 경우를 볼수 있지만 블루버팔로는 뭉쳐진 기름기를 볼수가 없습니다.간단히 원터치로 되어있는 캔을 열어보면 참치캔과 비슷한 향기가 납니다. 안의 내용물도 촉촉하고 싱싱해 보이는 고기가 있습니다. 장점이 많은 음식이기는 하나 물론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싼가격이 첫번째 입니다. 블루버팔로의 제품은 다른 애견식품회사들의 비해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가격으로 인해 수입을 중단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으나 이건 확인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패스하겠습니다. 또한 ‘wet type’이 기호성이 좋다고는 하나 처음 접하는 개들에게는 거부감이 들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그냥 캔 자체만 주면 잘 먹지 않습니다만 사료와 섞어 소량을 나누어서 급여 하시는 방법을 추천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소형 견에게는 다소 많은 양이기 때문에 따로 밀봉하셔서 보관하셔야 한다는 단점들이 있습니다. 이런 장점과 단점을 생각하셔서 우리 강아지에게 필요한 것 인지를 잘 생각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