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플러스젠 비타민

← Return to Previous Page

뉴트리플러스젠 비타민

뉴트리플러스젠 비타민

상근이 영양제로도 유명한 ‘뉴트리플러스젠’ 영양제는 반려견에게 부족할 수 있는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주는 영양제 입니다. 비타민은 사람에게만 필요한 요소가 아니라 애견들에게도 필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이 부족해지면 성장저하,생식결핍,식용부진,시력저하등 다양한 결핍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죠.

애완동물 비타민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은 지용성 비타민A, D, E 수용성 비타민 B1(티아민), B2(리보플라빈), B3(니아신), B5(핀토테산), B6(피리독신), B9(엽산), B12(시아노코발라민), 복합성 비타민H, 비오틴 필수 비타민 등의 12종을 빠르게 급여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자연 천연 성분과 추출물 38가지나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과 미네랄만으로 흡수하지 못하는 유익한 천연성분들을 공급 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 뉴트리플러스 젠 비타민 (Nutri+gen Vitamin)

용도 : 영양제

제조업체 : 펫앤바이오(한국)

판매가 : 13,500원

2013-03-11_19;54;41

img_02

img_03

img_04

영양제의 거부감을 없애기 위해 사료에 분말을 뿌려서 섞어주는 급여 방법이 좋습니다.

최근 국내 애견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영양관련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으나, 이에 따른 국내 동물 의약제품 관련 규정이 미흡한 것도 사실입니다. 따라서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및 사후 관리에는 불안한 점을 보입니다. 영양관련 제품을 정기적으로 급여할 때에는 전문 수의사와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반려견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도 좋지만, 제품을 선택하는 견주의 안목도 중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