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계셨나요? – 흥미로운 강아지 상식

← Return to Previous Page

알고 계셨나요? – 흥미로운 강아지 상식

알고 계셨나요? – 흥미로운 강아지 상식

강아지는 인간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친근한 동물이지만, 그들에 대해 의외로 잘 모르는 부분이나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이 존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흥미로운 사실 몇가지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알고 계셨나요? 이미 알고 있던 상식이 몇 가지 있는지 체크하며 보시기 바랍니다.

달마시안은 청각이 좋지 못한 강아지 입니다. 그들 중 30%는 하나 또는 두 개 모두의 귀가 들리지 않습니다.

1. 달마시안은 청각이 좋지 못한 강아지 입니다. 그들 중 30%는 하나 또는 두 개 모두의 귀가 들리지 않습니다.

개의 청각은 인간의 네 배의 거리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2. 개의 청각은 인간의 네 배의 거리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못을 박은 개 목걸이는 늑대의 공격으로부터 강아지의 목을 보호하기 위해 고대 그리스에서 부터 사용되었습니다.

3. 못을 박은 개 목걸이는 늑대의 공격으로부터 강아지의 목을 보호하기 위해 고대 그리스에서 부터 사용되었습니다.

몇몇 개는 사람의 숨결을 통해 폐암의 냄새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4. 몇몇 개는 사람의 숨결을 통해 폐암의 냄새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개에게 사과와 배는 피해야 될 과일입니다. 이 과일에 포함된 '비소' 성분은 강아지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5. 개에게 사과와 배는 피해야 될 과일입니다. 이 과일에 포함된 ‘비소’ 성분은 강아지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개는 유아와 같은 뇌 적성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는 약 250 단어를 이해하고 5까지 셀 수 있습니다.

6. 일반적으로 개는 유아와 같은 뇌 적성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는 약 250 단어를 이해하고 5까지 셀 수 있습니다.

침몰된 타이타닉에서 단 세마리의 강아지가 살아남았는데, 포메라니언 2마리와 페키니즈 1마리였습니다.

7. 침몰된 타이타닉에서 단 세마리의 강아지가 살아남았는데, 포메라니언 2마리와 페키니즈 1마리였습니다.

 

음식의 서로 다른 유형을 구분하기 위해, 개는 자신의 미각 보다 그들의 후각에 더 의존합니다.

8. 음식의 서로 다른 유형을 구분하기 위해, 개는 자신의 미각 보다 그들의 후각에 더 의존합니다.

개는 자폐증을 가진 아이들의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훈련된 개는 공격성 ​​아동의 성향을 완화하고 그들에게 독립의 감각을 줄 수 있습니다.

9. 개는 자폐증을 가진 아이들의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훈련된 개는 공격성 ​​아동의 성향을 완화하고 그들에게 독립의 감각을 줄 수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은 "개에개도 철학자의 영혼이 있다." 고 말했습니다.

10. 고대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은 “개에개도 철학자의 영혼이 있다.” 고 말했습니다.

도시에 사는 개는 시골에 사는 개보다 수명이 평균 3 년 이상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11. 도시에 사는 개는 시골에 사는 개보다 수명이 평균 3 년 이상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치와와는 1850년에 처음 발견 된 멕시코 북부에 자리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12. 치와와는 1850년에 처음 발견 된 멕시코 북부에 지역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소량의 포도와 건포도라도 개에게는 신부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13. 소량의 포도와 건포도라도 개에게는 신부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개, 일명 '사자견'으로 불리우는 '티벳 마스티프'는 최근 150 만불 중국에서 구입했습니다.

14. 세계에서 가장 비싼 개, 일명 ‘사자견’으로 불리우는 ‘티벳 마스티프’는 최근 150 만불 중국에서 구입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위키미디어, www.wikimed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