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프리벤티크 해충방지목걸이

← Return to Previous Page

버박프리벤티크 해충방지목걸이

버박프리벤티크 해충방지목걸이

버박 프리벤티크 국내 외부기생충 방지 목걸이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평이 좋은  제품입니다. 외부 기생충중에서도 가장 흔하고 유명한 녀석들은 모낭충(Demodectic)과 집 먼지진드기(dust mites) 이녀석들은 대부분 곰팡이 감염처럼 빨간 피부염증을 유발하는 증상을 보이며 간지럼증을 유발합니다.

또한 파이로프라스마 예방에 용이한 제품입니다.파이로프라스마는 진드기 매개성 원충 질병(tick-borne protozoal infection)우로서 혈액 내에 기생하여 빈혈, 황달,쇠약, 식욕결핍 등의 전염병에 속하는 질병입니다. 국내에서 많이 발병하는 질병은 아니라지만 한번 걸리면 무서운 질병이니 미리 예방하시는게 좋습니다.각 종 기생충 제거 및 치료효과도 가지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제품명 : 버박프리벤티크 해충방지 목걸이

용도 : 의약외품

제조업체 : 버박(프랑스)

판매가 : 10,000원

 

ep70ep73
전체길이는 약  65cm입니다.

각종 진드기는 사람 눈에 잘 뛰지도 않을 뿐더라 동물의 털속으로 들어가버리면 잡을 수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직접적인 효과 를 알수 없지만 써본 결과 기타 다른 곤충(모기,파리)등이 착용전에 비해 접근하지 않는것을 보면 어느정도 효과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ep71

 

ep72

 

가격은 물론 고가의 제품이긴 하지만[highlight] 4개월동안 효과가 지속되며 착용하고 비를 맞거나 물에 닿아도 효과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긴 유통기한도 장점입니다[/highlight]. 타사의 제품도 사용해보았지만  타사 제품에 비해 냄새와 끈적임이 적어 별문제 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65cm의 길이를 강아지의 목길이에 맞추다 보면 많은 부분이 남습니다.잘 밀봉해서 또 쓸수도 있지만 목에 채울 수 있는 버클이 줄에서 떼지지 않고 따로 들어있지 않아 다른 방법을 강구해서 착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사이즈가 나누어져 있지 않고 모든 개가 공통으로 사용하기에 이런 문제점이 발생 하는것 같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아깝다라고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