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웨이브 오가닉98

← Return to Previous Page

뉴웨이브 오가닉98

뉴웨이브 오가닉98

유기농의 대명사 (주)이레본 공장에서 나오는  제품입니다. 이레본은 국내 유명한 사료들 네츄럴코어(에코), 올가밀(오가닉), 리얼오가닉, ANF(오가닉)등의 사료를 모두 제조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뉴웨이브 오가닉98은 Full Organic 제품으로  국내 사료중에는 최고급 유기농 사료라 할 수 있습니다.

오가닉98 사료의 성분 자체가 유기농 닭고기, 현미, 기장쌀, 해바라기씨, 고구마 등 모든 재료들이 유기농법으로 탄생한 재료이기에 변냄새가 거의 없다는 장점과 유기농 사료이므로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화학보존제, GMO등의 유해물질은 일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알러지나 아토피 증상이 있는 반려견에게도 매우 유익한 사료입니다.  대략적인 알갱이의 크기는 지름 약 7mm로 보통 사료보다 약간 더 작습니다.알갱이의 강도가 적당하고 부서짐이 좋아 전견용 사료로써 손색이 없습니다.

 

 미농무성 인증마크 를 획득하려면

– 유기농산물 생산을 위해 유전자 변형(GMO), 방사선, 하수 찌꺼기 사용금지.

– 사용 가능한 합성자재및 사용할 수 없는 목록에 의거 생산 및 가공 자재를 사용할 것을 의무화.

– 특정 농장이 유기농 생산 농장으로 인증 받기 위해서는 사용금지 자재를 마지막으로 사용한 후 3년이 경과해야 함.

– 미국유기농장에서 토양 비옥도와 작물 영양분 관리는 경작, 윤작, 그리고 간작을 통해 이뤄지는데 미국의 관련 표준은 퇴비 사용에 대해 서도 엄격한 규정을 둠.

– 병충해, 잡초, 그리고 질병 관리는 독성 및 잔류성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영농 방법에 의해 이뤄짐.

 

국내 유기농 제품들을 살펴보면 기호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highlight]유기농닭(USDA 유기농 인증을 통과한 닭)을 사용하여 기존에 오가닉 사료에 부족했던 육류의 함량을 높여 기호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highlight] 뉴웨이브 사료는 전견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대형견에게 먹이기에는 알갱이 크기가 작습니다. 또한 유기농 제품은 몸에 좋은 만큼 가격이 다른 제품들의 비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싼만큼의 가치는 충분히 있는 제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한테 돈을 써도 아깝지 않듯이 우리 강아지를 사랑하신다면 유기농 제품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식사를 공급해주는 것은 어떠실지요?